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트맨 말고도 멋진 크리스찬 베일의 출연 영화들

소중한 오늘

by better루시아 2023. 6. 15. 13:06

본문

배트맨 비긴즈, 다크 나이트, 다크 나이트 라이즈. 무려 3편에서 베트맨을 연기한 크리스찬 베일은 베트맨이 아닐때도 저 배우 누구지하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멋집니다. 

 

가끔 고무줄 몸무게를 대표하는 배우로 소개되기도 하는데, 근육덩어리가 되기도, 병약한 마른 몸을 만들기도, 배가 튀어나온 중년 남자 몸을 만들어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아메리칸 사이코를 보고 "헉"했던때가 오래되지 않은 것 같은데, 이제 같이 나이먹어가면서 포드vs.페라리에서는 짠하고 울컥하기도 합니다. 태양의 제국의 꼬마부터, 멋짐 폭발하던 시기, 그리고 힘빠진 맹수를 보는 듯한 작품들까지 다시 보고 싶은 작품들이 꽤 됩니다.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이미지 검색

 

 

아메리칸 사이코 (2000)

공포, 상영시간 101분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이미지 검색

 

패트릭 베이트먼은 월스트리트에서 성공한 장례업자로 보이지만, 그는 실제로 시리얼 킬러입니다. 사회의 빈곤과 허영으로 둘러싸인 이들을 무차별적으로 살해하면서 그의 살인 본능은 점점 더 거세집니다. 베이트먼은 이중 생활을 유지하며 치밀하게 범죄를 은폐하려 하지만, 그의 사무실에서 흔적이 발견되면서 의심스러운 경찰의 눈에 띄게 됩니다. 베이트먼은 자신의 정체성과 인간성 사이에서 싸우며 광기에 빠져들어갑니다.

 

 

포드 v 페라리 (2019)

액션/드라마, 상영시간 152분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영화 검색

 

1960년대, 자동차 회사 포드는 페라리의 지배를 깨기 위해 스포츠카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포드는 자동차 디자이너 캐롤 셸비와 운전자 켄 마일스를 고용하고, 마일스의 운전 실력과 셸비의 기술을 결합하여 경쟁사에 맞섭니다. 그러나 경영진의 의사 결정과 기술적인 문제들이 팀을 방해하며, 마일스와 셸비는 이를 극복하고 최고의 레이싱 차량을 만들기 위해 힘을 합칩니다.

 

 

아메리칸 허슬 (2013)

범죄/드라마, 상영시간 138분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영화 검색

 

1970년대, 이른바 "ABSCAM" 작전에서 FBI 요원 디치와 루이스는 사기꾼 아이비를 공조자로 이용하여 정치인과 사업가를 적발하기 위한 작전을 진행합니다. 그들은 역경을 극복하며 위험천만한 계획을 세우고, 정치의 파워 게임과 사기의 세계에서 숨 막히는 모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 작전은 그들의 용기와 상상력을 시험하며, 그들이 진실과 정의를 위해 투쟁하는 모습을 그려냅니다.

 

 

태양의 제국 (1987)

전쟁/드라마, 상영시간 154분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영화 검색

 

캄보디아에서 오랜 시간 동안 존재해 온 자연 지리와 문화를 파괴하고자 하는 황제 자롱의 탐욕으로 인해 어린 아이들은 병사가 되어야 합니다. 그 중 하나인 다이 손은 자신의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농민들과 저항 운동에 합류합니다. 그는 혹독한 훈련과 힘겹고 험난한 전투를 겪으면서 자신의 운명과 존엄성을 찾아갑니다. 이 작품은 가족과 동료 애국자들과 함께 태양의 제국을 극복하기 위한 투쟁을 그립니다.

 

 

머시니스트 (2004)

미스터리/스릴러, 상영시간 102분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영화 검색

 

트레버 레즈닉은 심각한 불면증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점점 영양실조와 정신적인 압박으로 인해 파혼된 상태에 빠져들어갑니다. 그는 어느 날 조용한 공장에서 일하면서 이상한 사건들을 겪게 됩니다. 그리고 그의 현실과 환각이 점점 뒤섞이면서, 그의 삶과 목숨을 위협하는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게 됩니다. 트레버는 자신이 누군가에게 의미 있는 존재임을 증명하기 위해 그의 적들과의 거대한 대결에 나서야 합니다.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2009)

액션/SF, 상영시간 115분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영화 검색

 

2032년, 인류는 기계인간 터미네이터로부터의 무자비한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저항군 리더 존 코너는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열쇠를 가진 터미네이터, 마르커스 라이트풋을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마르커스에게는 어둠 속에 감춰진 비밀이 있고, 그 비밀은 인류의 운명을 결정짓게 됩니다. 존과 마르커스는 터미네이터들과의 치열한 전투 속에서 인류의 생존을 위해 힘을 합칩니다.

 

 

이퀼리브리엄 (2003)

액션/스릴러, 상영시간 107분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영화 검색

 

자유로운 사회에서 감정의 범위가 조절되어 모든 감정을 소멸시킨 균형을 이룬 사회가 형성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사회의 반항자들과 그들의 감정을 파괴해야 합니다. 클레릭스인 존 프레스턴은 이 시스템에 의문을 품으며 금지된 감정을 체험하게 되고, 이로 인해 미래를 바꾸는 힘을 갖게 됩니다. 클레릭스는 반란을 일으키고 사회를 변화시키기 위해 위험천만한 도전에 나서게 됩니다.

 

 

더 파이터 (2010)

드라마, 상영시간 114분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영화 검색

 

마키, 델, 딕키와 같은 세형제는 복잡한 가족관계와 고민에 시달리면서도 복싱을 통해 자신들의 인생을 바꾸기를 꿈꿉니다. 딕키는 한 때 유명한 복서였지만 마약 중독으로 망가져 버렸으며, 마키는 그의 삶의 고난과 압박 속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찾아가야 합니다. 이들 세형제는 가족의 사랑과 동정, 희생을 통해 각자의 꿈을 향해 도전하며, 복싱 경기에서 승리와 자아실현을 꿈꿉니다.

 

 

프레스티지 (2006)

스릴러/판타지, 상영시간 130분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영화 검색

 

19세기 말, 로버트 앙드류와 알프레드 본던은 마술사로서의 경쟁과 오감을 극한으로 끌어올리려 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경쟁은 치열함을 넘어 더욱 어두운 면으로 치닫게 되고, 서로에 대한 집착과 복수의 술수를 부리기 시작합니다. 이들은 상대를 헤치고 상대의 마법을 훔치기 위해 영혼을 거래에 내걸고 극한의 시도를 합니다. 이 작품은 욕망과 배신, 연민과 복수의 교묘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펼쳐냅니다.

 

 

배트맨 비긴즈 (2005)

액션/범죄, 상영시간 139분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영화 검색

 

브루스 웨인은 어린 시절 부모의 살인을 목격하며 트라우마를 겪은 남자로, 과거의 상처를 극복하고자 겉으로는 부잣집의 상속인으로 사는 동안 밤마다 범죄와 싸우는 배트맨으로 변신합니다. 그는 공포를 불러일으켜 범죄를 퇴치하고 도시의 히어로로 인정받게 됩니다. 그러나 악당 라스 알 굴과 스케어크로우의 계획이 펼쳐짐에 따라 배트맨은 도시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합쳐야 합니다.

 

 

다크 나이트 (2008)

액션/범죄, 상영시간 152분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영화 검색

 

고담시는 범죄의 위기에 빠진 상태이며, 배트맨은 쥐불놀이로 범죄를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조커라는 신비한 악당이 나타나고 그는 모든 규칙을 무시하며 고담시를 혼돈에 빠뜨립니다. 조커는 배트맨을 괴롭히며 시민들을 고통스럽게 하며 도시의 평화를 위협합니다. 배트맨과 조커의 피할 수 없는 충돌이 시작되고, 도시는 혼돈과 멸망으로 침식됩니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 (2012)

액션/범죄, 상영시간 164분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들
이미지출처 : 다음 영화 검색

 

고담시는 범죄를 퇴치한 후, 배트맨은 사라진 채로 숨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배트맨의 부활은 필요하게 됩니다. 악당 베인은 고담시에 대한 야욕적인 계획을 세우며 도시를 통제하고 폐허로 만들려고 합니다. 배트맨은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고담시를 구하기 위해 돌아옵니다. 알프레드, 고든 경감, 새로운 도움을 받아 배트맨은 마지막 전투에 힘을 모으며 도시의 희망으로 일어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