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그랜드하얏트 라운지38 : 애프터눈티

돌아다니다보니

by better루시아 2022. 6. 23. 00:27

본문

라운지38

‘라운지 38’은 그랜드하얏트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도심 속 최고층 스카이 바입니다. 

저는 그랜드하얏트 2박 패키지에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되어 있어서, 낮에 방문했습니다.

밤이 더 멋지지 않았을까 아쉬운 생각이 잠시 들었지만, 밤에는 바다가 저만큼 안보였을 것이라 위안삼아 봅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시간이 12:00부터 18:00으로 되어 있어서 미리 예약해두고 예약시간에 맞춰 갔는데 실제 라운지38 오픈 시간은 11:00이었습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 외 다른 메뉴 주문은 가능했었는데, 미리 갈껄 그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다가 정면으로 보이는 좌석은 이미 손님들이 있어서 측면 뷰가 보이는 좌석으로 앉게 되었습니다.

제주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낮에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오션뷰의 여유를 저녁에는 시그니처 칵테일, 하우스 위스키, 빈티지 샴페인, 와인과 함께 낭만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은 11:00~00:30, 금요일, 토요일은 01:30까지 1시간 더 연장합니다. 

 

 

역시 제가 찍은 사진보다, 공식 홈페이지 사진이 훨씬 더 멋지네요. 공식 사이트 주소 링크 첨부합니다. 

https://www.jejudreamtower.com/kor/dine/Lounge38.jdt

 

호텔 38층에 위치한 바 & 라운지 - 라운지 38 | 제주도 뷰 맛집

제주도 뷰 맛집 라운지 38에서 낮에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저녁에는 칵테일&디저트 바 라운지로 음악과 함께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www.jejudreamtower.com

 

 

여름이라서 빙수 메뉴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옆테이블에서 흑임자빙수 주문했는데 너무 귀엽고 예뻤습니다.

돌아와서 메뉴를 다시 검색해보니 애플망고빙수, 흑임자빙수가 가능하네요.  

 

라운지38 빙수메뉴 (출처:라운지38 공식홈페이지 메뉴 pdf 파일)

애프터눈 티 세트

아래에서부터 위로 올라갈수록 많이 달아져서 아래에서부터 먹는 것을 추천해주셨고, 맨 위에 아이스롤리팝이 있어서, 녹을 수 있어서 먼저 먹어야했습니다.

달아요~ 달아^^ 

 

 

 

눈으로 보고, 맛보고, 틈틈히 사진까지 찍느라 몇개는 세부 사진을 못찍었네요.

케이크로 맛있는 집들이 많아서인지 엄청 맛있다고 생각되지는 않았습니다.

여행 마지막 날 체크아웃하고 공항가기전 제주에서의 여운을 정리해봅니다.

비행기들이 바다위의 배처럼 스르륵 활주로로 내려옵니다.

2년여 시간동안 갖혀있던 우울한 시기가 이제 정말 지나간 일들로 웃으며 얘기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메뉴를 찾아보았는데 몇개는 좀 다르게 바뀌었네요.

메뉴파일에 가격이 안나와 있는데 2박 패키지에 포함된 쿠폰에 표기된 가격은 76,000원이었습니다. 

 

에프터눈 티 세트 공식홈 사진 (출처:라운지38 공식홈페이지 메뉴 pdf 파일)

 

티 종류와 가격

3명이라서, 티 세트에 한잔을 추가로 주문해서 포트가 3개입니다.

용기는 4층에 있는 부페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제주 그랜드하얏트가 모던한 느낌이기는 하지만, 티포트나 위의 트레이들이 금속재질인 것이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그때는 티가 아니라 밤에가서 알콜음료를 즐겨보려 합니다^^

 

커피와 차 메뉴와 가격 (출처:라운지38 공식홈페이지 메뉴 pdf 파일)

 

 

[관련글] 제주 그랜드하얏트 그랜드키친과 카페8 둘러봤어요.   https://lucia.tistory.com/89

 

[제주] 그랜드하얏트 부페비교 : 그랜드 키친 vs. 카페8

제주 그랜드하얏트에는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식당이 여러군데여서 참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조식이 가능한 식당은 3층의 녹나무(한식), 4층의 그랜드 키친, 8층의 카페8, 38층의 포차. 이렇

luci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